티스토리 뷰

스타일밥에서 30% 할인코드 나오면서

현재 버버리, 띠어리, 겐조 등의 아우터가

완전 핫한 가격에 나왔습니다.


아우터는 한 번 좋은 브랜드 구입하면

10년도 입는 터라...

신중하게 구입하는 타입인데,

진짜 넘넘 예쁜 거 많네요.


캐나다 구스에도 적용되는데,

아쉽게도 몽클레어와 막스마라에는 적용 안되는

것들이 몇몇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넣은 다음에

스타일밥 할인코드를 넣어봐야할 듯 싶어요.



[stylebo 할인코드]


ITSCOLD



스타일밥 아우터 할인카테고리 바로가기




위의 캐나다 구스 다운 자켓 점퍼

가격 괜찮죠?

위의 가격에서 30% 할인코드 넣으면

추가 할인되고!

이 가격에 관부가세 포함된 가격이라서

감안해서 보면 될 듯 싶어요!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 것은

가장 왼쪽에 있는 겐조 트렌치 코트에요.

손목과 카라 부분에 블루 체크 무늬가

포인트로 들어가서

완전 예쁩니다.


국내가격 서치하고 싶은데,

찾을 수가 없네요. 

ㅜㅜㅜㅜ


좀더 찾아보고 국내가격보다

저렴하면 무조건 지르려구요.


마크 자콥스 트렌치 코트도 있구요!




전통적으로 인기있는

버버리 트렌치 코트의 켄싱톤과 웨스트 민스터 롱 트렌치 코트 등도

현재 재고 있습니다.


버버리도 30% 추가 할인코드 적용되서

완전 가격 좋네요~!


한국 직배송 가능한 사이트이고,

직배송비 25유로입니다.


현재 유로 환율 좋아서^^

달려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봄봄봄에 입을 트렌치 코트 핫딜 가격으로

직구 기다리셨던 분들은

스타일밥 할인코드 적용될때

구경하러가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