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솝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직구 사이트로 유명한!!!

맨카인드에서 이번에 25% 할인코드가

다시 나왔습니다.


쟁여놓은 거 다 사용한 분들이라면

25% 할인코드 적용해서 구입하면

좋을듯 싶네요.



[맨카인드 할인코드]


CHANGE25



우먼스데이라고 해서 나온 코드로

아래에 있는 카테고리에 들어 있는  이솝상품만

25% 할인코드 적용됩니다.



맨카인드 25% 할인 카테고리 바로가기




머..다 아시겠지만

대략 적어보면..


1개를 구입해도 한국까지 무료 직배송 가능합니다.

맨카인드 무료배송+할인코드 조합은

불변의 진리라고 할 수 있죠.


단, 배송이 진짜 느립니다.

내가 이걸 샀었나???

할 때 즈음 도착합니다.


최대의 단점이긴 한데..

또 묘한게....분실되지 않고 잘 온다는 거죠. 

암튼 신기한 사이트입니다. 


면세 범위가 150불 이내라서

잘...계산해서 구입하도록 하세요.


싸게 구입하려고 할인코드 있을 때에 구입하는 건데,

관세를 맞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듯 합니다. ^^





머..이솝 제품은 대부분 다 유명해서

뭘 추천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전 이번에는 얼굴 수분 크림으로 쓰려고,

오른쪽 제일 끝에 있는 

만다린 페이셜 크림 저거 구입했습니다. 

ㅎㅎㅎㅎ


맨카인드 이솝 할인코드

적용시켜 보시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