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베이에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4가

85불대에 떴습니다.


상품 컨디션이 제조사 리퍼인 것과

뉴 아더인 것이 있는데

약 4불 가량 밖에 차이 안나네요.


필요한 분들은 상품 상세 스펙 확인한 다음

둘 중에 하나 맘에 드는 걸로 고르면 될 듯 싶습니다.


둘다 한국 직배송은 안되고,

배대지 이용해야 할 듯 싶구요.


배송비는 20불 이내로 충분히 세이브 되면서

국내 새제품 보다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네요.



Harman Kardon Onyx Studio 4 Portable Bluetooth Speaker 제조사 리퍼 바로가기



우선, 위에 있는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4는

제조사 리퍼 제품입니다.

공장 리퍼 제품이고,

주요 액세서리가 모두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스튜디오5까지 필요없고,

집에서 가볍게 들을 분들은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래의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4는

컨디션 뉴 아버인 제품입니다.


상태에는 새것과 같다고 하고,

정품 박스가 아닌 갈색 박스에 담겨 온다는 듯 싶네요.

충전기가 포함되어 있구요.


위에 제조사 리퍼 제품과

4불 가량 차이 나네요.



Harman Kardon Onyx Studio 4 Wireless Portable Bluetooth Speaker Black 바로가기



한국 직배송 안된다고 붉은 글씨로 써 있고,

미국 배대지로 보내야 합니다.


구입할 분들은

구성품 확인하고 구입하시구요!


셀러는 머...탑셀러라서,

미배송 등의 이슈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의

버전 4를 직구로 구입 염두에 두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