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노드스트롬 랙에서 씨위진 핫딜 떴습니다.

한국에서 20만원 넘는 제품들이

헉....44.99불이면 구입할 수 있네요.


할인 가격 모두 적용되어 있어서

그냥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 하면 됩니다!!!!


씨위진 로렌 스키니

제니 스키니 진

한나 진 등등


6~7개의 품목은 완전 보게 바지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이런 가격에는 무조건 담고 결제한 다음에

고민하는게 좋은 듯 싶어요.


현재 사이즈도 모두 있어서

청바지 구입하기에  딱이에요.


저도 제꺼 2개랑

동생꺼 2개 이렇게 4벌 담았어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200불이 안넘는 다는.. ㄷㄷㄷㄷ



Siwy Denim Skinny Jeans 바로가기




현재 위에 있는 씨위진 직구의 카테고리로 가면

더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보이는데,

현재 위에 있는 6종류의 바지 가격이 가장 좋아요. ^^


로렌과 재니 씨위 스키진 진은은 무조건

한벌씩 담아도 좋을 듯 싶습니다.


가장 기본형 청바지인데다가

프리미엄 진이라서 오래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


씨위진의 요즘 핫딜 가격이 많이 뜨네요.

블프 때보다 직구 가격이 좋은 듯 싶어요.


노드스트롬랙으로 고고씽 해서

봄에 입을 청바지 한 벌씩 득템하세용~!


씨위진 직구의 핫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