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저녁에 파페치 20% 할인코드 나온 걸보고

버버리 제품 사고 싶어서

이것저것 넣어서 장바구니 놀이하다가

오랫만에 곡갱이질로, 블로그에 올려 봅니다.


가격 좋은거 넘넘 많은데,

다 구입할 수 없다는 아픔이 있네요.


슬픕니다...ㅜㅜㅜ


암튼. 이번에 나온 파페치 할인코드는 아래와 같구요.

정상가 및 세일 상품 제품만 20% 적용되고,

뉴시즌 신규 상품 업데이트 등등

다른 명목이 붙은 것들은

할인코드가 적용 안됩니다. 



[farfetch 20% 할인코드]


X20FAR 


현재 파페치에 올라와 있는 가격은

관세가 포함된 가격이구요.


무료 배송 프로모션 중이라서

한국까지 슝~ 무료 배송되네요.


그리고 현재 명시된 가격에

추가로 20% 할인코드 되는 거구요.



파페치 바로가기



오랫만의 곡갱이질로,

제가 구입하고 싶었던

베스트셀러 제품 들은 아래와 같아요.


참고하시길...


요건 버버리 로고 프린트

짧은 자켓을 위에 걸치면 예뻐요.

흑..ㅜㅜ


35% 할인 들어갔고 추가 20% 할인됩니다.



BURBERRY 로고 프린트 후디



으아...버버리 트렌치 코트야 머...

두달 할 필요 없죠.

검정색과 베이지색상 있는데,

가격이 좀 달라요.


요것도 추가 20% 할인코드 먹힙니다.



BURBERRY 탈부착 후드 트로피컬 개버딘 카 코트



이게 가장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 드레스

진짜 예쁘죠?

딱 제 스타일이에요.


조금만 더 곡갱이질 해보고 

구입할 예정인 

버버리 슬크 셔츠 드레스

현재 60% 할인되었는데,

아래 보이는 가격에서 추가 20%의

파페치 할이코드 적용됩니다.


BURBERRY 그래피티 아카이브 스카프 프린트 실크 셔츠 드레스



유행 안타서 기본형으로 오래 입을 수 있는

버버리 캐시미어 테일러드 코트

현재 50% 세일 들어갔는데,

이 가격에 20% 추가 할인됩니다.


버버리도 직구가 답인 듯..

완전 가격 굿!!! 핫딜



BURBERRY 더블 브레스티드 캐시미어 테일러드 코트



요건 헤링본 테일러드 코트

50% 할인에 20% 추가 할인 들어가면

120만원으로 득템 가능할 듯 싶네요. ㅎㅎ


BURBERRY 헤링본 테일러드 코트



요건 위에 있는 검은색의

버버리 트로피컬 개버빈 카코트의 브라운 색상

응? 가격이 같았나요/


암튼 아래 명기된 가격에

20% 할인 요것도 가능


BURBERRY 탈부착 후드 트로피컬 개버딘 카 코트



이렇게 오랫만에 곡갱이질 좀 해봤네요.

머...절 위한 포스팅이기도 한데,,

조금 더 고민해 본 후,

다시 결제를..ㅎㅎㅎㅎㅎ 해봐야겠네요. ^^


파페치 20% 할인코드 사용해서

즐거운 직구 쇼핑 하시길....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