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 언제 세일 시작된건가요?

모르는 사이에

코스 세일 카테고리가 추가되면서

집업 셔츠 자켓 및 롱 슬리브 집업셔츠 등등

완전 핫딜 가격에 제품들이 막 쏟아지네요.


일단, 남친 선물용으로

몇몇개 구입했고,

(마침 다음달 생일.. 득템!!!)


이제 여자꺼 보러 가야겠어요.


미국 코스 10% 할인코드


THANKYOU10


미국내 배송은 무료입니당~!

의류라서 뉴저지로 보내면 되구요~!



ZIP-UP SHIRT JACKET



일단 가장 먼저 득템한 것은

바로 요것!

코스 집업 셔츠 자켓인데요.

페트롤 블루 색상이고

사이즈는 XL만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요거요거

롱 슬리프 집업 셔츠 자켓

지금 입기에 딱 좋은 제품이죵~!


미드 나이트 블루 색상

진한 남색 계열인 듯 싶구요.


사이즈는 S와 XL남았네요. ^^


LONG-SLEEVED ZIP-UP SHIRT



코스 미국 공홈에서 할인 하기 전에

한국 코스도 할인 들어간 듯 싶은데...

미국 cos 가격이 더 좋으네요. ㅎㅎㅎㅎ


암튼 2벌에 100불 남짓이라서

돈을 쓰고 번 느낌!!!


티셔츠, 맨투맨 등도 할인제품

뭉터기로 할인카테고리에 올라왔으니

COS 할인 기다렸다면

고고씽 해보세요!


집업셔츠 자켓과

롱 슬리브 집업 셔츠 포스팅만

사사삭 올려 보았습니당~!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