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슨 공홈에는 더이상 안파는 듯한

V6플러피가 다시 시즌 최저가인 149.99불로 내려갔습니다.


아무래도 신제품이 계속 쏟아지는 터라,

예전 구형 모델은 가격이 떨어지네요.


한국 다이슨에서도 V7부터 판매하는 듯 싶고,

거의 재고 떨이하는 듯 싶어요.


저는 이 모델 미국 공홈에서 

2년전에 구입한 후 아직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그때는 199.99불에 구입해서도 

완전 저렴하다고 신나서 구입했는데,

역시 가면 갈수록 가격이 떨어지네요.

ㅎㅎㅎㅎㅎ



Dyson V6 Fluffy Cordless Vacuum | Blue | New



당연히 새 제품이구요.

소프트 룰러 포함된 제품이에요.


셀러는 브랜드 셀러인 다이슨이라서

머...별일 없이 도착하구요.



당연히 한국 직배 안되는 제품이고,

미국 배대지로 보내야 하구요.


오레곤, 델라로 보내면

노텍스 지역입니다.


다이슨 고정 배송비 하는 곳 중

저렴한 곳으로 슝~ 보내세요.


워낙 많이 구입하는 제품이라서

왠만한 배대지에서는 고정 배송비로

주문 가능할 듯 싶습니다.


저렴한데는 10불대 후반 부터 배송비 가격

형성되어 있는 걸로 알아요.


가격은 머....두말할 필요없니 저렴하네요.

10평대 아파트는 청소하기에 거뜬하고

세컨드 청소기로 사용해도 좋구요!


다이슨 V6 플러피 청소기의

직구 핫딜 정도 올려 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