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우!!!!!!

이거 딜 기다리셨던 분들 진짜 많지 않나요????


드디어 애플워치의 3세대 42미리까지라

169불이라는 핫한 가격에 떴어요.


셀러 리퍼이긴 하지만

완전 역대가이죠!


링크로 가면 199불로 보이는데

현재 15% 추가 할인 프로모션 중이라서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 할인되서 169.15불 나옵니다!



Apple Watch Gen 3 Series 3 42mm Space Gray Aluminum - Black Sport Band MTF32LL/A



셀러가 상태 좋다고 써놨던데!

양품 오기를 기다리면서

1개 얼릉 구입했네요.


재고 없어질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웅??? 남은 수량 보니 1300개 넘게 남았네요. 

ㅎㅎㅎㅎㅎ


괜히 서둘렀나 봐요. ㅋㅋㅋ


이베이이고,

할인코드가 별도로 있는게 아니라

그냥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자동 할인되요.!




한국 직배 노노!!! 안되구요!

페이팔 정팔로 결제 했는데 잘~ 되구요!


전 오레곤으로 슝~ 보냈어요.


배대지 중에서 고정 배송비하는 곳 찾으면

7뷸 정도로 데려올 수 있는 듯 싶어요. 

ㅎㅎㅎㅎㅎ


가격 완전 좋죠????

히히히히!!!


저도 애플워치 3세대 4mm 요거 핫딜 기다렸는데

이번에 득템해서 넘 좋아요. 


색상의 선택이 없어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드디어 애플워치 유저가 되었다는 사실이!!!

아직 받지도 않았는데 마냥 기쁘네요. ㅎ


제발 양품 오길~!!!!

도착하면 후기 남겨 볼께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