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이면 날마다 오는

미국 리복 50% 할인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세일 카테고리에 있는 상품

아래에 있는 50% 할인코드 넣으면

마킹되어 있는 가격에서

추가 50% 할인되면서 가격 좋은 것들 많네요.


여름에 입을 티셔츠랑 양말이랑 해서

이것저것 10개 품목 주문했는데도

200불 안 넘었어요. ㅎㅎㅎ


미국 리복 직구 하실 분들은

아래 할인코드 넣은 후

꼭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시길...


50%가 어딥니까....ㅎㅎㅎ



[리복 50% 추가 할인코드]


EXTRA50




https://www.reebok.com/us/sale



일단 미국 리복 공홈 직구는

작년에는 거의 결제가 안되었는데..

오늘 리복 할인코드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시도해 보니 잘 되네요...응???


결제 안되면 그만 둘라 했는데.

잘되서 이건 머지 어리둥절 합니다.


페이팔 정팔 결제 했구요.

그냥 투패 배대지 사용했는데

그냥 잘 되네요. 


복불복이 있을 것 같긴한데..

전...삼카 해외주소 서비스 이용한 다음부터는

왠만한 사이트는 잘 되는 듯 싶어요.


돈 많이 많이 쓰라는건가 봐요. -.-;;;


결제 안되는 분들은

그냥 돈 아꼈다 하면 될 듯 싶고,

결제 잘 되는 분들은

머 어차피 살거 였는데 저렴하게 샀으니 좋군...

이렇게 생각하면 좋을 듯 싶네요. ㅎㅎㅎ


미국 리복 50% 할인코드 필요한 분들이 있을 듯 하여.

올려 보았습니당~!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