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홋! 혹시나 재고 남았을까 싶어서

샵밥에 들어가 봤는데 

몽클레어 타라와 자켓이 20% 할인코드가 먹히면서

628유로까지 나오네요!


2019년 시즌 새모델인데

현재 할인까지 먹히면서 완전 가격 좋아요. 


이미 아는 분들은 모두 구입한 듯...

대신 사이즈가 2사이즈 남은 데다가

재고가 1~2개 밖에 안남은 듯 싶습니다. 



[샵밥 20% 할인코드]


SPRING21



MONCLER Tarawa Jacket



현재 몽클레어 타라와 자켓의 재고는

이미 모두 소진되고

36 38 이렇게 딱 두 사이즈만 남아있는데

그중에서 38은 마지막 1장 남았구요.


36도 재고 2장 가량 남은 듯 싶어요.



현재 링크로 가면 785유로 나오는데

위의 할인코드 먹히는지 테스트 해봤더니

20% 가볍게 적용되면서

628유로라는 아름다운 가격이 나옵니다. 


ㅎㅎㅎㅎ




요거 전에 모델 한혜진이 입었던 것으로 유명한데,

구입하게 되서 넘넘 좋아요. ㅎㅎㅎ


완전 저렴하게 구입해서

돈쓰고 득템한 가격이네요.


필요하신 분들 중 남은 사이즈 맞는

신데렐라 분들은 샵밥 매장으로

슝~ 가보세용~!


몽클레어 타라와 자켓의 핫딜을

올려 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