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노드스트롬랙 살펴보다보니

올!!!! 마더진 프로모션 들어갔어요.


할인률 좋고 디자인 괜찮은 것들은

벌써 재고 수량 빠지고

1~2장 밖에 안남은 것들도 있네요.


씨위진처럼 마더진도 프리미엄진으로

입으면 탄력성 있게 늘어나서

완전 편하고 다리 완전 예쁘게 보여요.


봄에 예쁘게 입을 프리미엄진 필요한 분들은

노드스트롬랙으로 구경가 보시길...



노드스트롬랙 마더진 바로가기




아! 노드스트롬랙은

100불 이상 구입시 미국 내 무료배송이구요.


그 이하 가격은 배송비 지불해야 합니다. ^^;;


한국 직배송 안되는 곳이고,

미국 배대지 이용해야 하구요.


배대지 지역은 의류니까 뉴저지 이용하면

노텍스 지역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이 마지막 라인에 있는

마더진 모델이 제일 예쁘네요.

로우 헴 앵클진도 색상 독특하고 에쁘구요.

ㅎㅎㅎㅎㅎ


마더진 직구하실분들은

구경가 보시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