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짱짱한 음악소리로 유명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최근 들어 왜이리

최저가를 막 쏟아내는 건지 모르겠네요.


뉴 모델이 나오려고 그러나요?


암튼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이베이에서

15% 할인들어가면서 전 모델이 모두 최저가 핫딜이 떴는데,

워본 등은 모두 솔닷 되었고,

현재 마샬 액톤만 재고 남아있는 것 같네요.


책상위에 놓은 작은 스피커 찾는 분들은

괜찮을 듯 싶어요. ^^



Marshall Acton 50W Wireless Bluetooth Home Speaker - Black



현재 마샬 액톤 스피커는 링크로 들어가면 109.99불인데요.

현재 15% 이베이 할인이 들어가면서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 15% 할인이 적용됩니다.


별도의 할인코드가 없어요.



셀러는 머....탑셀러이구요.

미국내 무료 배송이고,

아래와 같이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 할인 적용되면서

93.49불 나오네요.



셀러에 따라서 텍스 정책이 다른지

이 제품 뉴저지로 주소 넣었는데도

텍스 안붙네요.??? 신기...


암튼 미국 내 텍스 안붙는 곳으로 보내세요.

블랙 색상 말고, 베이지 색상이었으면

동생 선물로 한 개 구입할려고 했는데,

항상 블랙 색상만 핫딜로 뜨네요. ^^;;;


마샬 액톤 스피커 핫딜 기다리셨던 분들이라면

이베이 15% 할인 적용될 때에

최저가로 구입하세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