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쥴리에서 디즈니 주니어 컬렉션 제품을

할인 프로모션 진행중입니다.


5월이면 다가올 여러 행사 준비로

마음이 바쁜 분들 많을 텐데요.


어린이날 선물 미리미리 준비해 둘 분들은

지금 가격 좋으니 참고하세요.


최고 50%까지 할인되는 제품들 있어서

가격도 괜찮고 아이들도 디즈니 제품들은

완전 좋아하죠!


어른인 제가 봐도 갖고 싶은 예쁜 것들이

참 많네요...^^



저희 어릴 때에는 이런거 없었는데...

ㅎㅎㅎㅎ



Disney Junior Collection 바로가기



쥴리 쇼핑몰은 회원가입을 해야

상품 가격이 보이는 

프라이빗몰이라서

로그인 해야지 가격 보여요.


의류 외에도 

여자아이들 용 화장품 등 세트부터

남자아이들용 장난감까지

예쁜 것들 많네요.


디즈니 캐릭터 좋아하는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둘러 보면 좋을 듯 싶어요.



배대지 미국으로 보내야 하구요.

한국 직배송 안되는 참고하세요.


델라, 오레곤 등으로 보내면

노텍스 지역이에요.



에공 5월 행사의 달 준비하려면

이것저것 구입해야 되서

마음이 바쁘네요. ^^;;;


어린이날 선물로 미리 준비해 두면 좋은

디즈니 주니어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 정보를 올려 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