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 사주는 엄마 아빠 있음

아이들이 진짜 행복할거 같지 않을까 생각했던

정품 벤틀리 어린이 자동차가

할인 가격인 139불~

카드 혜택까지 결합하면 124.2불까지 구입할 수

있는 완전 초 핫딜 가격에 나왔습니다.



구입 후 직구로 판매되는 물건으로

해상배송된다고 하구요.

배송비 무료 배송이고,

관부가세는 200불 이하라서 발생 노노노구요.


완전 가격 괜찮죠???



테일리스트 벤틀리 어린이 자동차 바로가기



일반좌석은 가격 추가 없는데

가죽좌석은 6불의 추가 가격있다고 하구요.


진짜 자동차의 축소판 처럼

디자인 완전 잘나왔습니다.


제몸이 들어가면

제가 타고 싶을 정도로

완전 예쁘게 잘 나왔네요.



할인 가격으로 가격 좋은 데다가

벤틀리 어린이 자동차가

무료 배송으로 해외에서 배송되면서

빠르게 일반 좌석은 품절되었고,

가격 추가해야 되는 가죽 좌석 전동차만 남았네요.



위의 할인 가격 139불에

농협카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5불 할인되고,


국민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하면

10% 즉시 할인되다고 합니다.


해당 카드 갖고 있는 분들은

위의 가격에 추가 할인되서

더더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네요.



일단 관부가세는 200불 이하라 노!

해상배송으로 출고되며

무료 배송이라고 하구요.


옵션은...일반좌석은 솔닷

가죽 좌석만 구입 가능합니다.



정품 벤틀리 어린이 전동차는

1세~3세까지 탑승할 수 있다고 하고

탑승 가능 몸무게는 25kg이라고 하네요.


제가 아이가 되서

엄마 아빠가 사줬으면 하는

머..그런 자동차인 듯 싶습니다.

ㅜㅜㅜㅜ


여유 있는 분들은 어린이날 선물로...

구경하러 가보세요...


간지난다는 것이...

바로 이것인가...싶습니다.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