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거 직구 구입 원하는 분들 많을 듯 싶은데요.

현재 이베이에서 jbl 블루투스 스피커 LINK 10이

49.99불에 올라와서 올려 봅니다.


셀러 리퍼아닌 제조사 리퍼이고

셀러가 하만카돈 셀러라서

믿고 구입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현재 1057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있는 제품이에요.



JBL LINK 10 Portable Bluetooth Speaker w/ Google Assistant



리테일가 149.95불인 제품인데

현재 리퍼 제품으로 드면서 49.99불에 나왔구요.


셀러는 하만 공식 셀러!



미국내 무료배송이고,

배대지에서 받은 후에

다시 한국으로 데려와야 하는 제품입니다.


그리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배대지 비용이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jbl 블루투스 스피커 구입 예정이었다면

링크10 제품 구경하러 가보세요. ㅎㅎㅎ


색상은 블랙 색상만 구입가능하고

흰색은 솔닷이라고 뜨네요.


색상 살짝 아쉽죠..?

구글 어시스턴트 제공되는 모델이니

참고하세용...


블루투스이자 작은 장난감 구입 가격으로는

괜찮은 듯 싶네요. ㅎ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