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고요고 요즘 잇 아이템이죠.

정가 35불 하는 제품이고

30불 정도만 나와도 괜찮은 가격인데

현재 노드스트롬에서 25불이라는 핫한 가격에 떴어요.


다른 직구 사이트에도 떠서

바로 품절될 수 있으니

보는대로 바로 달려야 할 것 같아요.


현재 색상도

딥, 라이트 미디엄 색상 모두 재고 있어서

저도 얼릉 3개 색상 모두 담았습니다.

ㅎㅎㅎㅎ


샤넬 립밤 핫딜 기다리셨던 분들은

얼릉 구경하러 가보세요.



CHANEL LES BEIGES HEALTHY GLOW LIP BALM 바로가기



일단 아직 초반이라

딥, 라이트 미디엄 색상

모두 재고 남아있구요.


1개만 구입해도 미국내 무료 배송이라서

합배용으로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5월은 지출이 많은 달이고

여기저기 선물할 곳이 많은데

미리 구입해 두면 좋을듯 싶어요.


배대지까지 이동

다시 배대지에서 한국까지 오는 기간 생각하면

5월 초까지 생각해야

도착할 듯 싶습니다.


샤넬 립밤 직구 핫딜 나오면 질러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가격 좋게 떠서 완전 기쁜 마음으로

질렀네요. ㅎㅎㅎㅎ


돈쓰고도 돈 번 느낌??? ㅎㅎㅎ


아! 화장품은 150불 이내 구입하도록 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