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맨카인드 이솝!

할인코드 나올 때마다 매번 구입해서

쟁여놓는 쇼핑몰 사이트이죠? ^^


마지막 쟁여놓은 세럼 꺼냈는데

딱 시기 좋게 할인코드가 나왔네요.


맨카인드에서 이솝 제품 직구할 분들이라면

고고씽 하세요!




[이솝 맨카인드 25% 할인코드]


PREMIUM25 



AESOP - SHOP THE RANGE 바로가기



음 일단 유럽에 있는 영국 쇼핑몰이라서

150불 미만으로 구입해야 하는데

위에 맨카인드 쇼핑몰은 파운드 통화로 결제가 되니까.

약 110파운드까지 담으면

대략 150불 이내로 들어올 거에요.


맨카인드의 가장 큰 혜택인

한국까지 직배송은 머...다들 아실 테구요.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꼭~~

위에 있는 맨카인드 할인코드 넣어야

할인 적용되면서

직구 가격으로 좋은 가격 나옵니다. 


맨카인드 할인코드 적용안하면

그냥 한국에서 구입하는게 낫죠. ㅋㅋㅋ






신규 회원은 10파운드 할인 제공해 주고,

35유로 이상 구입시 기프트 제공해 주네요.


머...대략 2개만 담아도 35파운드 넘는건

일도 아닌지라...

대부분 기프트 받지 않을까 싶네요.


직구하면서 막 1만원짜리 이런거

구입하는 분은 없을테니까요. ;;;;


암튼 맨카인드 할인코드 25%짜리 나왔길래

블로그에 슝~ 올려 봅니다.


필요한 분들! 참고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