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이트 색상 나오면 

한 켤레 구입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블랙 색상이 떳네요.


전체적으로 모두 블랙 색상이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올블랙 보다 나은듯 싶어요.


착화감이야...머....

두말할 필요 없겠죠?


워낙 인기 모델이라서 나이키 직구 핫딜

기다리신 분들 많았을 듯 한데..

현재 노드스트롬에서 111.96불로

30% 할인된 가격에 떳네요.


국내 가격으로 20만원 넘는 건데..

직구로 하면 할인 받을 수 있어

좋은 듯 싶습니다. ㅎㅎㅎ



Air Max 97 Sneaker 바로가기



현재 황금 사이즈 구간 모두 살아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얼른 달리도록 하세요.


나이키 에어맥스 97 직구가

100불 안쪽으로 들어온 적은 없어서

111불이면 괜찮은 가격인 듯 싶네요.



나이키는 직배가 거의 안된다고 보면 되구요.

미국 배대지 이용해서 데려와야 합니다.


좀 저렴한 배대지 이용하면

10불 안쪽으로 데려올 수 있을 듯 싶네요.


나이키 에어맥스 97 블랙

핫딜 기다리셨다면 고고씽 해보세요..


전 흰색 기다리면서 잠복해 봅니다.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