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구 처음 시작했을 때에 

완전 핫했던 브랜드인데

요즘 한풀 인기가 꺽인 모양새죠?


그래서인지 아메리칸 이글스에서도

진짜 오랫만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네요.



예전에는 핫딜뜨면

서로 사이즈 담느라고

막..사이즈 업사고 서로 징징댔었는데.

ㅋㅋㅋㅋ


진짜 브랜드는 인기있는 딱 텀이 있는 듯..

싶습니다.


가장 인기모델은 제깅스

괜찮은 것들 스샷 떠봤는데..

가격 괜찮네요.


간만에 아메리칸 이글 제깅스 마련해 보고 싶은분들은

구경하러 가시길...



아메리칸 이글 제깅스 핫딜 카테고리 바로가기



위에 왼쪽에 있는 색상 예쁘죠?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 중이에요. ㅎㅎㅎ


아! 아메리칸 이글은 한국 직배송 안되고

미국 배대지로 받아야 하는 곳이구요.


50불 이상 구입하면

미국 내 무료 배송입니다.


배송비 내는지 저렴한 바지 한 벌

담는게 이득인 듯 싶어요.



하이 웨스트 제깅스 29.99불이라서 가격 괜찮구요.

2벌 담아도 60불 안쪽이라서

보세 입느니 그냥 직구해서 브랜드 입는게 

나은 듯 싶어요. 


요새 임블리 사건 터지고

인스타에 올린 이상한 사과문 보고서

직구에 대한 믿음이 더 강해졌어요.


마치 종교 처럼. ㅋㅋㅋㅋ




프로모션 진행해서

저렴저렴하니

그냥 보세 구입하느니

해외직구 하는 법 검색해서

브랜드 구입해서 입으세요.


최소한의 품질은 보장되고

다리 양쪽이 다른 그런 기본적인 이상은 없으니까요.

아메리칸 이글 제깅스 핫딜을

올리면서 중얼중얼 해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