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 완전 괜찮은 토리버치 로빈슨 스몰 토트백이

아래와 같이 무료 50% 할인된 가격으로 떴습니다.


스테디 셀러인 토리버치 로빈슨 모델인데

스몰 사이즈이고,

색상은 분홍색이 가장 저렴하고

하늘색 빛 나는 보우 블루 색상은

20불 가량 더 비쌉니다.


토리버치 토트백 눈여겨 봐두었던 분들은

고고쌩 해보시길용!@



Tory Burch Robinson Small Tote 분홍색 바로가기



위에 있는 토리버치의 로빈슨 모델

스몰 토트백은 


149.99불이구요.


미국 내 무료 배송 되는 가격이구요!



Tory Burch Robinson Small Tote 블루 색상 바로가기



요것이 토리 로빈슨의 보우 블루 색상

스몰 토트입니다.


164.99불로 분홍색 토트백보다

가격 높네요.


6pm에서 오랫만에 좋은 가격으로

가방이 떴네요.ㅎㅎㅎㅎ


필요한 분들 고고씽 해보세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