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거 구입하려고

구글 메일 중 개인 코드 적용되는 거 찾다가

일단 포스팅으로 올려 봅니다.


일단,  20% 할인코드와

무료 배송 코드 이렇게 2개 적용되구요.

35불에 20% 할인코드 먹히면서 

20불까지 내려가네요.


전 일단 블랙이랑 2000레드

두가지 색상 구입하려고 담았떠니

50불대 나왔구요.


배송비 나오길래

아래에 있는 미국 랄프로렌 무료 배송 코드 넣었더니

배송비 8불 즉시 없어져요!



[랄프로렌 30% 할인코드]


FAMILY


[무료 배송 코드]


PCN1125 



ROSALIND SANDAL 바로가기



요건 제가 신으려고 찜해 놓은 조리이구요!



요 로살린드 쪼리는

색상이 좀 평범한 듯 해서

패쑤!!!



요건 선물할려고 한 켤레 더 주문했습니다.

예쁘죠? ㅎㅎㅎㅎ


곧 여름이라서 활용도 100%일 듯 하여

일단 장바구니에 골인해 놨는데

지난번 사용안한 개인 할인코드 찾아보다가

시간만 훌쩍 갔네요. 

흑...ㅜㅜㅜㅜ


개인 코드 적용되는지는

아직 코드를 못찾아서 잘 모르겠구요.

흑...


일단 위에 있는 코드는 적용됩니다.

5월에 신고 싶은데

얼른 폴로 랄프로렌 쪼리 구입하고 싶네요.


일단....즐겨찾깅~!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