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웃!!!!!

요거 보셨나요???


맨카인드에서 이솝 만나린 페이셜 크림

120ml대용량이

51파운드에서 30% 할인되서 35.6파운드입니다.


한국 매장에서는 이 용량의 반사이즈 되는

60ml짜리도 검색해 보면 거의 6~7만원 가량 하는데

용량 2배인데

거의 가격 비슷해서

필요한 분들은 고고씽 해도 좋을 듯 싶습니다.



[맨카인드 이솝 30% 할인코드]


EGG30


맨카인드 이구요.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위에 할인코드 적용하면 되고!

한국까지 직배송 무료에요!!!!



AESOP MANDARIN FACIAL HYDRATING CREAM 120ML




모 이 정도 가격이면 무조건 달려야겠죠.

일단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위에 있는 할인코드 넣으면

아래 처럼


51파운드 제품이 35.7파운드까지 슝! 내려갑니다. ^^



이솝 파슬리 세럼 같이 구입할 분들은

30% 할인까지 안되고

25% 할인 코드인


EGG25


요거 사용하심 되구요.


저는 이솝 만다린 크림 좀 쟁여놓을려고

3개 담았어요. ㅎㅎㅎㅎㅎ


1개는 바로 사용하고,

2개는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차례로 사용해야겠네요.


필요한 분들 고고고고 하세요!

지금 구입하면

크림이 떨어질 때 즈음

도착할 거에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