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이베이에 마침 벅스 8% 적립 프로모션 떠서

이것저것 둘러보던 중!


애플 맥북에어 11.6인치 노트북이

329불에 뜬거 발견했어용~!


2015년 형이고

128기가로 서브 노트북으로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ㅎㅎㅎㅎㅎ


셀러 리퍼 제품이고!

한국까지 직배송 가능한 제품이고!

벅스 당첨 후 결제하면 8% 적립 되구요!

한국 이베이츠 경유해서 구입하면

1% 적립까지 가능합니다.




Apple MacBook Air 11.6" LED Laptop 1.6GHz Intel i5 4GB 128GB SSD MJVM2LLA 2015 바로가기



좀 더 자세히 정리해 보면!

일단 셀러는 머...탑셀러라서

별 걱정 안해도 될 듯 싶구요.


셀러 리퍼이긴 하지만

나름 피드백 좋은 셀러입니다. 



상품 가격은 329불이구요

현재 추가 할인코드는 없습니다.


미국 내 무료 배송이고

한국내 직배송 가능하며

직배일 경우 배송비는 39불이 살짝 넘게 뜨네요.


컴퓨터라...10% 부가세만 지불하면 되는 제품이라서

32.9불을 통관시 지불하면 됩니다.


일단 결제 금액은

329+39+33=401불이구요.



할인 및 적립 헤택을 정리해 보면!


벅스 8% 적립(복불복)

한국 이베이츠 경우 1%입니다.


총 결제 금액의 약 9%는 위의 실 결제액에서

빠진다고 보면

최종 약 360불 가량으로 

애플 맥북에어 MJVM2LLA 모델은

직배로 구입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한국 이베이츠 바로가기


이베이츠는 위의 링크에서 이베이를 검색한 후 

링크를 따라서 가면 되구요!



이베이 벅스 바로가기


이베이 벅스는 위의 링크로 이동하면

바로 당첨 여부를 알려줍니다.



당첨되면 아래와 같이 축하한다는 메시지가 뜨고

벅스 당첨이 아니면

쏘~리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이베이 벅스는

최근 구매이력이 있는 계정의 경우 

잘  뜨는 것 같네요. ㅎㅎㅎ


또 빨리사...머 그런 의미인 듯...ㅎㅎㅎ


암튼! 애플 맥북에어 제품  MJVM2LLA의 

직구 핫딜을 기다리셨다면

적립 혜택 등을 알뜰하게 이용해서

구매하시길...용~!


셀러 리퍼라는 점은 꼭 체크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