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말이 되어야 열릴줄 알았는데,

으읭? 갑작스럽게 마이테레사의 데일리 캔디가

뿅! 열렸더군요.



오늘 올라간 할인 품목은 총 72개이구요.

아직 제가 올라오길 바라는 모델은

아직 올라오지 않아서

다음날을 좀 지켜봐야할 듯 하지만

구입 염두에 둔 것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세요.



[마이테레사 데일리 캔디 1일차 바로가기]


https://www.mytheresa.com/en-kr/daily-candy/1.html


요건 제가 둘러보다가

갖고 싶었던 것? 한번 올려보면...


이자벨 말랑 후드티

지금 입기에는 살짝 덥고

가을을 기다리리며,구입할 만 한 아이템이죠.


현재 212유로로 20% 할인

FTA로 부가세 10%만 지불하면 끝!



Mansel oversized cotton-blend hoodie



아페세 하프문 백입니다.

247유로로 20% 세일


이건 FTA가 아니라서 23% 가량의

관부가세 지불해야 되는 제품입니다.


DEMI-LUNE LEATHER SHOULDER BAG




요건 프라다 나일론 숄더백

매장가격보다 30만원 가량 저렴한 듯..싶어요.


623유로에 FTA 상품이라서

10% 부가세 추가 지불하면 끝!



NYLON SHOULDER BAG



버버리 빈티지 체크 캡


개인적으로 너무 난 버버리야!

라고 소리치는 듯 하여

디자인이 살짝 제 취향은 아닌데

연예인들이 진짜 많이 쓰는 캡이죠.


200유로에 FTA라서 10% 부가세입니다.


Vintage Check cotton cap




마이테레사 데일리캔디는

딱 하루 동안만 이 가격이라서

마음에 들면 빠른 득템을 하는게 좋아요.


사고 싶은데, 못사면 잘 때도 막 생각나고...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저도 마이테레사 딜에는 하나쯤 구입해야지

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구찌 상품들 많이 많이 올라왔음

좋겠네요.


얘네는 넘 세일을 안한다는....ㅜㅜ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