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BX에서 메종키츠네 남자 티셔츠와 폴로

가격 괜찮습니다.


20불 이상 구입하면

한국까지 직배 무료로 가능한데.

아래 할인코드 적용하면

직배 무료가 안되는  듯 싶네요.


필요한 분들은 

배송비와 할인된 가격 비교후

유리한 것으로 선택하면 좋을 듯 합니다.


아님...머...그냥 배대지 이용해야줘...



[HBX 할인코드]


FP15



아래에 있는 것이 메종키츠네 블랙 폭스 폴로 제품입니다.

사이즈 아직 모두 재고 있구요!

머..관부가세 낼 금액대도 아니지만

HBX는 관부가세 포함된 금액이

보여지는 가격이에요.


MAISON KITSUNE Black Fox Polo 바로가기



115불인데 할인코드 적용하면 90불대로 내려가더라구요.

메종키츠네의 폭스 폴로 티 찾는 분들은

요거 한 번 살펴보세요.

깔끔한 블랙 색상 괜찮은듯...



MAISON KITSUNE - BLACK FOX S/S T-SHIRT | HBX 바로가기



요건 메종키츠네의 블랙 폭스 티셔츠입니다.

요것도 예쁘죠?

사이즈 재고 아직 모두 있구요.

주머니에 있는 폭스 로고가 뽀인트인 티셔츠입니다.


베이지색 바지나

청바지와 입으면 잘 어울릴 듯 싶습니다. 

ㅎㅎㅎㅎ


90불인데, 위에 있는 HBX 할인코드 적용하면

70불대로 내려갑니다.


가격 정말 괜찮죠? ㅎㅎㅎㅎ


득템하시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