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웅!!!!!

기다리던 코스 할인코드가 나왔습니다.


할인카테고리에 올라와 있던 제품은

전에 사이즈 다 빠진데다가

이번 시즌 제품 사고 싶어서

꼬물락 거리고 있었는데

딱...오늘 기분이 우울해서 구입하고 싶을 때에

할인코드 발견해서 완전 혼자서 신나고 있는 중이네요.

ㅎㅎㅎㅎ



내일 정말 만나기 싫은 사람을

만나서 웃어야 하는 터라,

저를 위로 하는 차원에서 오늘은

쇼핑을 한 번 해줘야 할 듯 싶습니다.



[코스 cos 할인코드]


DEALMOONXCOS15



위에 있는 것이 이번에 나온 15% 정상가 제품에 

적용되는 할이놐드 이구요.


미국과 독일 공홈에서 모두 적용됩니다.



미국 코스 바로가기




독일 코스 바로가기



다른 나라는 잘...모르겠어요.

원래 코스는 미국과 독일에서만 구입해서;;;;


암튼..혹시 국가 설정 모르는 분들은

공홈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에 보면

쉽핑 옆에 국가 보이죠???





그곳을 누르면 아래처럼

cos 공홈을 열어 놓은 

국가들이 쭉 보이구요.




이중에서 국가 선택한 후

구입하면 됩니다.


처음 직구할 때 부터 그냥 미국과 독일 코스 공홈에서

구입해서리...그냥 이용한 곳에서만 구입하게 되는 듯 싶네요.

ㅎㅎㅎㅎ


코스 cos 할인코드 찾은 분들은

오랫만에 나온 15% 할인코드인 만큼,

꼭 결제 전에 이용해서 알뜰한 쇼핑 하자구용!@



아!!! 독일은 150불 이내가 관세 면제!

미국은 200불이내가 관세 면제이고!


두 국가 모두 배대지 이용해야 합니다. 

당근 직배 안되구요.


왜냐!!!! 위에 국가 보면 한국이 있잖아요.

ㅎㅎㅎㅎㅎ


그럼 여기까지


cos 할인코드 정리 끝!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