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대지에 머..합배할 만한 것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폴로 랄프로렌 스웨이드 장갑이구요.

리테일가 135불인데

현재 86% 할인된 가격인 19.24불에 구입할 수 있어요.


한국 최저가 가격도 검색해 보면

약 7만원 후반대인 제품입니다.


완전 가격 괜찮죠?



Nappa Leather & Suede Glove 바로가기



곧 여름이라서 요거 보면

땀이 송글송글 맺힐정도로 덥지만

세월이 화살과 같이 빠르니..

곧 겨울도 올테고 그때 대비해서 쟁여두는 것도

좋을 듯 하여

직구 합배용으로 강추 드립니다. ㅎㅎㅎㅎ


남성요이구요.

저는 아빠가 장갑 한쪽 잃어버린 후

계속 새로 사지 않고 그냥 끼고 다니시던게 기억나서

검정색으로 하나 얼른 담았어요.


가격 괜찮아서 다른 분들께도

추천 드립니다.


선물용이나 본인이 착용할 것으로

폴로 랄프로렌 나파 가죽 장갑 하나

구입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백화점 가판대 장갑도 5만원은 줘야

가죽 장갑 구입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럼 여기까지 직구 합배용으로 강추하는

노드스트롬랙 장갑을 추천하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핫딜 정보를 정리해 봅니당~!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