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이런이런


버버리 체크 캐시미어 목도리가

현재 삭스 애비뉴에서 126불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떴어요.


200불 안으로 잠깐 들어와도

199.9불 이렇게 아슬아슬하게 걸치곤 했는데

126불에 들어온 적은, 진짜 처음 보는 듯 싶습니다.


본인이 사용할 분들이나

혹은 선물용으로 구입할 분들은

무조건 달려도 좋을 가격입니다.


아래 처럼 체크 색상 장바구니에 담기구요!



버버리 캐시미어 체크 스카프 바로가기




로즈 색상도 현재 재고 있어서

장바구니에 담기네요!



저는 두번 결재해서 각기 다른 배대지로 보냈고,

그냥 한국 카드 결제 했는데 잘 되더라구요.


(200불 내만 관세 면제인거 아시죠?

두개 한 번에 들여오면 노노에요.)


한국 직배송 되는 듯 싶은데,

시도는 안해본데다가

현재 결제 안되는 분들도 있다고 해서

그냥 미국 배대지로 보냈어요.


전 외국에서 발급 받은 카드도 잇고,

삼카의 해외 배송지 입력 서비스도 이용해서 그런지

뱉어내는 것 없이 결제가 잘되는 듯 싶어요.


필요한 분들은 한 번 시도해 보세요.


현재 배송은 99불 이상이면 미국 내 무료 배송이고,

저는 샵러너 서비스 이용해서

무료로 받았습니다.


버버리 캐시미어 체크 스카프 직구 구입을

예정으로 했던 분들은 달리시길...

현재 완전 핫한 상품입니다. ㅎ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