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달 나오는 맨카인드 이솝 할인코드가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다시 떴네요. ㅎㅎㅎㅎ


바로 할인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물건 담고 체크아웃할 때에

아래의 할인코드 넣으면 25% 할인 적용됩니다.


가격 괜찮죠?



[맨카인드 이솝 할인코드]


OFFER25



 AESOP 바로가기



모든 주문이 무료 배송으로

한국까지 직배송 되서

무게 걱정없이 팍팍 담은 후

한국 주소 영문으로 적으면 되구요!



결제 전에 반드시 위의

맨카인드 할인코드를 넣어야

이솝 제품 할인이 적용됩니다.


매달 나오긴 하는데

가끔 급하게 필요할 때는 없기도 해서

소량씩 재고를 쟁여 놓는게 좋은 듯 싶네요. 


또한 배송까지 약 1달 가량 걸려요. ㅎㅎㅎ

배송 조회는 안되는데.

기가 막히게 집까지는 도착하는

신기한 맨카인드이죠. ㅋㅋㅋ


맨카인드의 이솝 할인코드 찾는 분들

있을 것 같아 이번달에 슝~ 올려 봅니당.


맨카인드의 이솝 할인코드 찾는 분들은

참고하시길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