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여름이네요.

날씨가 완전 더워서 땀이 뽀송보쏭나고

ㅎㅎㅎㅎ


철마다 작년에는 무슨 옷을 입었었는지

통 기억이 안나는 가운데

아이들도 훌쩍 커버려서 

또...옷을 구입할 때가 되었는데요.


마침 영국 보덴의 할인코드가 나와서

해당 내용을 공유해 봅니다. 


https://www.boden.co.uk/



보덴 할인코드 중

정상가 제품의 25% 할인되는 것은


T7F3


요것 입니다.

체크아웃 때에 적용시켜 주면 되구요.



위의 보덴할인코드는 직구할 때에

언제까지 적용될 수 있는지

아직 기한이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는데요.


혹시 25% 할인코드가 종료되었다면

아래에 있는 코드 한 번 사용해 보도록 하세요.


U9L8


위의 코드는 5월 15일가지 20% 할인이 적용되는

보덴의 코드입니다.


통화는 달러 설정

한국으로 직배 주소 설정

비회원으로 주문한 후

120불 이상 주문시


관부가세 면제

+

배송비 면제


되서 할인률 가장 높아요.


유럽에서 출발하는 것이기에

150불 이내로 구입해야 하는 것

잊지 마시구요.


오랫만에 보덴에서

아이들 옷 쇼핑할 분들은

할인코드 꼭 참고해서

알뜰한 직구 쇼핑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