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에 나왔던 오영주 스피커 기억하나요?


김현우가 자신과 같은 스피커의 주인이

누군지 막 궁금해 했는데.

오영주였던.....ㅎㅎㅎㅎㅎ



그때 악!!! 소리 내면서 완전 설레하면서 봤었는데,

아..끝이 넘넘 이상해서 넘 슬펐던...


그때 바로 하트시그널에 나왔던

그 스피커가 바로 이 보스의 사운드링크 미니2 스피커입니다.


한국에서 구입하면 20만원대가 넘는데

현재 149.95불에 올라온데다가

페이팔 결제와 개인 계정에 들어온 10불 쿠폰 이용하면

129.95불까지 내려가서 가격 좋은 듯 싶습니다.


Bose SoundLink Mini II Bluetooth Speaker



상태는 새것이고,

칼라는 위에 하얀색인 펄 색상만 있어요.


다행히도 셀러가 보스 브랜드 셀러라서

인보이스 요청하면 받을 수 있어서

AS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리퍼가 아니라 컨디션이 새상품이구요.

상품 하단에 보면

페이팔 결제시 139.95불이라고 적혀있는데,

변팔만 가능한 듯 싶구요.



벅스는 이번에 저는 당첨이 안되서 1.5불 적립 가능하네요.

또한 상단에 위와 같이 

너를 위해 이베이 10불짜리 쿠폰이 있단다 라고 나오면

개인 쿠폰이 발급된 것이 있는거에요.


이 개인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10불 추가 할인되면서


129.95불이 나옵니다. 



하트시그널의 설레는 기분을 만끽하며

오영주 김현우의 보스 사운드 미니2 스피커를 구입할 분들은


페이팔

개인쿠폰

벅스 당첨 여부 확인


이렇게 3단계를 모두 적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을 듯 싶네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슝!

모두 즐거운 직구 하시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