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스 무배 코드 기다리셨던 분들 많으시죠?

드디어 육스의 무료배송 코드를 발급해 주는

프로모션을 하는 곳이 나왔네요.


배송료가 20불 가량이라..

사실 20불 할인코드 정도의 효율이라서

완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필요한 분들은 디코드 앱을 설치한 후,

설명에  따라서 쭉쭉 실행하면

해당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살짝 귀찮긴 하지만

머...5분 투자로 2~3만원을 아낄 수 있으니

손가락을 부지런히 움직여 줘야겠죠?


일단 디코드라는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화면에 보면 프로모션 한다는 내용이 나와있죠?





일단 앱에서 디코드 회원가입을 해줘야 하고,

나의 정보에 들어가서

핸드폰 번호는 입력해야

해당 무료 배송 코드가 문자로 전송됩니다.



우선 위와 같은 프로모션 창으로 들어가면

1번에 1:1 채팅 서비스로 이동하는 버튼있죠?

요기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채팅창이 열리면

이곳에 그냥 "육스"라고 치면!



위에 나의 정보에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전달됩니다.



이 전달받은 인증번호를

다시 디코드 앱으로 들어와서

#육스+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다시 디코드에서 육스 무료배송되는 코드를

채팅창을 통해서 알려줍니다.


아래가 제가 받은 무배 코드에요. 

ㅎㅎㅎ



저녁이라서 지금은 채팅 운영시간이 아니라고 나오는데,

그냥 로봇이 하는지

위와 같이 육스라고 입력한 다음

인증번호 입력하고 나니

무료 배송 코드를 바로 쏴주네요.


5월 20일 자정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한 분들은 이 기간중에 이용해 보도록 하세요.






그럼 육스 무료 배송 코드 받아서

즐겁고 알뜰한 직구 쇼핑 하시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