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 편집샷인 브라운스에서

프라이빗 세일에 들어가면서

생로랑 선셋 미디엄 크로스백 등

일부 명품 핸드백이 

매장가격의 50% 되는 가격으로 떴습니다.


생로랑 등 명품백 구입 염두에 두었다면 

브라운스로 고고씽 해보세요!


반드시 로그인 한 후에

왼쪽에 위치한 프라이빗 세일 카테고리로 들어가야 하구요.



지금 완전 핫한 생로랑 선셋 미디엄 사이즈

가죽 크로스백은 현재 40% 할인된

14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매장가격이 290만원인 제품인데

현재 브라운스에 표기된 가격은

관부가세 포함된 금액이며

한국 직배송비 1만 7천원이라서

아래의 가격에 1만 7천원 더한 가격이면

생로랑 선셋 미디엄의

블랙 은장 제품을 품에 안을 수 있습니다. 

^^



SAINT LAURENT BLACK SUNSET MEDIUM LEATHER CROSSBODY 바로가기



가격 완전 좋죠?

로그인해도 233만 원대로 보일 수 있는데,

장바구니에 담으면 

바로 프라이빗 세일 가격으로 내려가면서

140만원대의 가격을 위와 같이 볼 수 있어요.


사이즈는

가로 25cm 

세로 15cm

높이 10cm


인 제품이구요. 


미듐 사이즈라서 활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상세 페이지에 들어갔더니

233만원대가 보여서 저도 살짝 방황햇었는데

아래와 같이 장바구니에 담았더니

140만원대로 할인된 가격이 그냥 보이네요.



총 가격은 체크아웃시 보이는데


생로랑 선셋 미듐 블랙 은장은 140만원

한국 직배송비 1만 7천원이라서

총 구입 금액은 147만 7천원대입니다.


아래에서 보듯이 관부가세 포함된 금액이라

이 가격이 최종 구입 가격으로

매장가격보다 60% 가량 저렴하네요.



이번달에 지른게 없다면

바로 달리고 싶을 정도로

생로랑 선셋 모델 가격으로써는

완전 핫한 가격이네요.


아..결제 할까 말까 고민되네요.

ㅜㅜㅜㅜ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