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제품이데 너무 저렴해서

저도 혹시 리퍼인가? 하고 한 번 더 확인했던

하만카톤 인보트 코타타 모델이

현재 이베이에서 39.99불입니다.


상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컨디션 뉴!!! 인 제품으로 

완전 저렴하게 나왔네요.

ㅎㅎㅎㅎ


리테일가 149.99불이고.

현재 73%나 할인중입니다.


필요한 분들은 고고씽 해보시길..


Harman Kardon Invoke with Cortana - Graphite



일단 셀러가 두말할 필요없는

마이크로 소프트라서

걱정할 필요 없을 듯 싶구요.


블루투스 스피커인데다가

코타나가 탑재한 음성 인식 스피커라서

장난감으로 괜찮은 제품입니다.



알렉사와 연동된다고 하는데

좀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해서

추천하는 않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코나타 사용할 분들이라면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하만카톤 인보크로

마이크로소프사의 코나타가 탑재된 제품입니다.


50불대까지는 봤었는데,

39불대면 완전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싶네요.


인보크 구입 염두에 두었다면

구경하러 가보세요.


물론 한국 직배송 안되고,

미국 내 배송 무료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