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리버치 미국 공홈에서

키라 토링 샌들이 현재 169불입니다.


소이현이 엘르 잡지 화보 찍을 때에

신어서 완전 예뻐서 눈여겨 봐놓았던 건데

이번에 관세 내 가격인 200불 안쪽으로 들어왔네요.


바로 아래에 있는 빨+주+노 섞인

멀티 색상이 소이현이 신었던 신발이구요. 


파란색, 녹색, 연두색 섞인

다른 멀티 색상의 샌들도 있습니다. 



토리버치 생쿠 적용여부는

저에게는 생일 쿠폰이 없어서

적용시켜보지 못했구요. 


이번달에 받은 분들은

한 번 적용시켜 보세요.



KIRA TOE-RING SANDAL 바로가기



위에 색상외에 다른 색상은

아래의 멀티 색상이에요.


요것도 예쁘니만

아무래도 여름에 신는 거라

위에 색상이 더 눈에 뛰는 듯...싶네요. ^^



요게 모델 착샷

예쁘죠


네일 예쁘게 하면 정말 예쁠 듯 싶습니다.

ㅎㅎㅎㅎ



이 제품은 토리버치 공홈에서

미국내 무료 배송 가능하구요.


샵러너 이용 가능한 쇼핑몰이라서

샵러너 로그인하고 이용해도 됩니다.


토리버치 키라 토링은 당근 한국 직배송 안되며

배대지 이용해야 되는 제품인데요.


현재 토리에서 몰테일 배대지 주소가 잘 안먹혀서

몰테일 주소를 사용해서 취소되었다면

다른 배대지 주소 혹은 소규모 배대지 이용해 보세요.


델라, 오레곤 지역 이용해야

노텍스 지역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