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메일 뒤적뒤적 해보니

아소스 20% 할인코드가 떡 와있네요.


늘 그렇듯이

나이키 맥스 95 97 보니까.

벌써 소리소문 없이 사이즈 빠지고 있구요.

ㅎㅎㅎㅎ


아래에 있는 코드 사용하면 되는데,

조건이 100파운드 이상 결제시

20% 할인입니다.


최소 100파운드 이상 제품 골라야

할인률이 좋아요.


[아소스 20% 할인코드]


HUNDRED


이번에 나온 할인코드는

다음주 월요일인 3월 20일 오전 8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https://www.asos.com



아소스 직배송 무배는 머..

워낙 유명한 지라 두말할 필요 없겠죠?


좀 답답스럽게 늦긴 하지만

머...가끔씩 빨리 오기도 하는...

잊고 있으면 언젠가 도착한다는

그 전설의 배송입니다. 

ㅎㅎㅎㅎ


20파운드 이상 구입시

한국까지 직배송 무료이구요.


그 이하로 구입하면 3파운드 지불해야 합니다.



이번 딜은

음...아소스 할인코드와 한국 직배송 무료

이렇게 되었을 때에

최대 효율이 나겠네요.


아...여기는 미국 사이트가 아니라서

달러 기준으로 150달러 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세요.



대강 계산해 봤을 때에

아소스 할인코드 적용한 다음

110파운드 넘지 않도로 구매하면

안전선에 들어오네요.


물론, 관세 고시 환율을 봐야하지만..

머 대략 계산해 보면..위와 같습니다.


아소스 직구할 때에 참고하세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