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팟 1세대 직구 가격

싸게 나오기를 기다리고 계신 분들은

이베이에 오픈 박스 제품으로 129불에 떴으니

가보도록 하세요.


저는 작년인가 딜이 떴을때에 구입했는데,

처음에는 신세계 였는데, ^^

나중에 보스 무선 이어폰 구입하고 나서는

잘 손이 안가네요. ㅎㅎㅎ




암튼 딜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오늘 애플 에어팟 1세대 제품이

아래와 같이 오픈 박스 상태로 

직구 하면 129불에 이베이에서 구입할 수 있는

딜이 떳네요.


처음 구입했을 때에는

걸어가다가 떨어질까봐

신경 진짜 많이 썼는데,

나중에는 머...그냥 막 쓰고 다녀도

안빠지더라구요. ㅎㅎㅎ



Apple AirPods with Charging Case White MMEF2AM/A Airpod 1st 바로가기



아이팟 2세대가 나오면서

아무래도 가격이 좀 내려가긴 했지만

감성으로 쓰다는 애플인지라

가격이 막 다른 제품들처럼

뚝뚝 떨어지진 않더라구요.


셀러는 현재 탑셀러구요.

피드백 확인해 보면 좋을 듯 싶습니다.



현재 미국내 무료 배송이고

한국 직배송은 안되구요.


배대지에서 기본 요금 10달러 내외이면

한국까지 데려올 수 잇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이베이 추가 할인코드는 찾아봤는데 없네요.


이 셀러에게서 7800개 넘게 팔린 제품이고

상품평은 대체로 좋은 편이구요.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들어가서

꼼꼼하게 살펴보도록 하세요.


저도 요 에어팟 1세대는 저렴하게 직구해서

작년부터 사용하고 있긴한데..

사실 생각해 보면, 딱히 필요한 것 보다

신기해서 구입한게 큰 것 같아요. ㅎㅎㅎ


싸게 직구하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꼭 필요한지 한 번쯤 더 생각해본 후에

알뜰한 직구하도록 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