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드스트롬랙에서 지금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 프로모션 중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인 구찌를 비롯해서

지미추, 버버리, 톰포드, 지방시 등등

여러 브랜드가 있어요.


노드스트롬랙은 100불 이상 구입시

미국내 무료 배송이구요.


저는 배대지 쿠폰을 받는 달이라서

배대지 통해서 받을 거라 알아보진 않았지만

명품 브랜드 직구는 안되는 것으로 알아요.


그냥 배대지 통해서 7불 가량?

지불하고 한국까지 받으면 될 듯 싶습니다.


환율 감안해도 면세점보다 저렴하니까요.



노드스트롬랙 선글라스 카테고리 바로가기



요건 지금 친구랑 하나씩 구입하려고 보는

지미추랑 프라다 선글라스!


지미추는 전에 다른데서 봤던건데

금액이 좀 비싸서 망설였던 것이

잘 된 듯 싶네요.


현재 사이즈 확인 중인데, 맞으면

제가 마지막 한개 득템할 듯 하니다.


프라다 라운드 선글라스는

머..스탠다드형이라 많이 사용하는 선글라스구요.



요건 버버리 제품

왼쪽 것 탐나서 일단 스샷 해놨어요.

가까운 백화점에 있으면 한 번 써보고

구입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그외에 펜디, 지방비, 톰포드 제품도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은 거의다

버버리 제품이라서

일단 제 맘에 드는 것만 스샷 떠놔 봤습니다.


레트로는 잘못 쓰면 촌스러워서

고민중인데..

의외로 나한테 잘어울리지 않을까

혼자 생각하고 있네여. ㅎㅎㅎㅎ


오른쪽 프라다 선글라스는

디자인 완전 독특하죠?


여름휴가 때에 사용할

명품브랜드 선글라스 찾는 분들은

구경해 보세요.


저녁에 TV보면서 쇼핑 사이트 검색해 보는 것이

또...사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페이지 뒤로 가면 구찌 선글라스

모델도 40여개 있어요.


참고하세용.


아..미국은 200불 이내 면세 있지 마시구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