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드스트롬에서 

완전 귀여운 버버리 키즈 토들러

하이탑 스니커즈가

현재 40% 할인되면서

143.98불에 떴습니다.


버버리 고유의 체크무늬가 들어간

디자인인 에다가

발목에 둘러있는 형광색 띠가

넘넘 귀여운 하이탑 스니커즈네요.


할인률이 높은 만큼!

사이즈가 음...그닥 많지는 않아요.



Groves High Top Sneaker BURBERRY



현재 버버리 하이탑 스니커즈는

토들러와 리틀 키즈 사이즈가 있는데,


토들러는


9.5

10.5

11.5


이렇게 남아있구요.


리틀 키즈는


12.5


요거 한 사이즈만 남아있습니다.




5살 이하 애기들은

토들러,

8살 이하 유치원 꼬맹이들을

리틀 키즈 사이즈에요.


초등학생들이 신기에는

작은 사이즈라서

이번 딜은 패스 하심 되겠네요.


완전 귀여운 아이템이라서

친구 아기에게 선물 주려고 한 켤레 주문했네요.

ㅎㅎㅎㅎ


잘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필요한 분들은

구경하러 가세용~!


버버리 키즈 하이탑 스니커즈는

노드스트롬에서 미국내 무료 배송이래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