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갔다와서 나른한 가운데,

요것저것 검색하다보니

코치 플립플랍 쪼리 제품이

현재 6pm에서 13.99불이라는

핫딜 가격에 떴네요.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 있는데,

화이트 색상이 2불 가량 더 비싸고,

블랙은 13.99불 나와요!


합배용으로 괜찮을 듯 싶어

올려 봅니다~



COACH Cleo Flip-Flop 바로가기



위에 색상은 블랙색상의

코치 플립팔랍 쪼리이구요.

가격은 13.99불로 6pm쇼핑몰에 올라와 있구요.


사이즈 재고는 5~7사이즈 있어요.



아래는 화이트 색상!

여름에 신기에  딱 좋은 색상인듯?


가격은 블랙색상 보다 2불 높은

15.99불이구요.


이것도 사이즈는 위에 보는 것처럼

5~7사이즈만 남아있네요. 



코치 플립플랍 쪼리 직구 기다리셨던 분들은

6pm으로 가서 구경해 보시길...


6pm은 50불 이상 구입해야

미국내 무료 배송이라서

친구와 함께 구입하는 거 추천하구요.


가격 완전 좋은데

배송비가 살짝 걸리죠? ^^;;


일단 발가락이 편해야 하기 때문에

코치 플립플랍의 앞부분 사진을 보면

요렇게 생겼구요.


저 가운데 엄지 발가락 끼는데가

넘 두껍거나 댕그라면

아프더라구요. ㅜㅜㅜㅜ


근데 요건 괜찮은 듯..

제가 신어보고 후기 남겨볼께요. ㅋㅋ



요건 옆에서 본 모습!

높이도 괜찮고

여름에 신기에 딱인지라

저랑 엄마랑 동생꺼

요렇게 저는 3켤레 담았어요. 



필요한 분들 정사이즈로 고고씽 해보시길...

코치 브랜드라서

플립플랍 직구 가격으로는

핫딜 가격인 듯 싶어요.


가족, 친구들끼리 함께 구입하거나

합배할 거 있는 분들

구입하면 가격 좋아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