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미엄진으로 유명한 씨위진이

현재 오뜨룩에서 세일 가격에 들어갔습니다.


여름이라서 반바지 사고 싶어서

왔다갔다거리고 있는데..


일단 씨위진 미국 공홈보다는 가격은 저렴한데..

모델은 더 적어요.


제가 공홈에서 봐두었던 디자인은 없어서

살짝 실망한 딜이에요.


그냥 퍼블릭하게 인기있는

씨위진 로렌 한나 등등 모델은 있구요.


씨위진 반바지는 음...

종류가 5종류 정도 밖에 안되네요.


노말한 디자인 구입하신 분들은

가격 좋으니까 고고하시구요.


저처럼 다른 디자인 봐둔 분들은

다른 딜을 좀 기다려 봐야할 듯 싶습니다.



씨위진 카테고리 바로가기



 

일단 그동안 살을 빼고 있어야 하나 싶네요.

ㅜㅜㅜㅜ


아! 씨위진 구입할 분들은

보통 한국에서 입는 사이즈보다 

1~2사이즈 적은 사이즈로 구입하세요.


이게 프리미엄 진으로 쫙쫙 늘어나는 터라

나중에 늘어나서 옷 핏이 이상해져요.


특히 스키니 입는 분들은

옷 늘어지면 넘넘 이상하므로

살집이 있다 하는 분들은 한사이즈

살집이 없다 하는 분들은 두 사이즈 

적은 사이즈로 구이해야


예쁘게 씨위진을 입을 수 있더라구요.


반바지는 한사이즈 정도 내리니까

괜찮았구요.


구입할 분들은 참고하시길....


여름이 곧 오는데..씨위진 반바지 딜이

화끈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ㅜㅜㅜ


한국은 넘 비싸요. ㅜ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