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동생이 입고 싶어하던

아크네 스튜디오 반팔 네쉬가

포워드에서 20% 할인코드 나오면서

현재 104불로 가격 쌈박해서 구입하고

올려 봅니다.


20% 할인코드 나오면서

사이즈 순삭 없어진데다가

현재 페어뷰, 포바 등

오랫만에 관세 내로 들어온 맨투맨들은

벌써 솔닷되었네요.


페어뷰는 예약주문이 가능한데,,

내년 1월에 배송해 준다는게 진짜인지 

농담하는건지 모르겠다는..ㄷㄷㄷㄷ



[포워드 20% 할인코드]


FULL20 



암튼 이번에 나온 포워드의 20% 할인코드는

위와 같구요.


정상가 제품에 20% 할인되는 

그런 프로모션 코드이니 참고하세요!


결제 진행해 보니 한국 직배송 무료 되네요.

위에 할인코드+한국 직배송 무료 하면

국내 아크네 내쉬 페이스 구입보다

저렴한 듯 싶어요!




현재 가격은 130불이고!

신상품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내쉬 페이스 티의 라이트 그레이 색상은

포워드 할인코드 20% 적용하니

104불 나오네요.


재고 별로 없어서

제가 구입하고 나서 1개 남았다는 건지

아님 제가 마지막 구매인거지 잘 모르겠어요.


간혹 장바구니에 담은 것도 카운트 되는 것도 있고해서

재고 달라지니 

구입하고 싶다면

그냥 자주 들어가 보는 것이 정답!



사이즈 별로 없고,

결제 전에 오른쪽 하단에 잇는 프로모 코드에

잊지 말고 위에 있는 할인코드 꼭 넣어야

할인 적용됩니다.



위와 같이 토탈 104불

페덱스 무료 배송 나와야

핫딜 가격이니 참고하시구요.



색상은 그레이, 블랙, 화이트 있는데,

화이트는 국내에도 저렴하게 파는 곳이

좀 있는 관계로 패쑤


19 s/s 시즌 새제품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현재 사이즈 재고 모두 있긴한데,

수량이 1~2개 있는 듯 싶어요.



네쉬 페이스티 그레이



요건 블랙 색상의

아크네 스튜디오 내쉬 페이스티!

사이즈 S와 M 남았네요.


네쉬 블랙 티 바로가기




요건 아크네 스튜디오의

내쉬 반팔티!


S와 XL사이즈 

이렇게 두 사이즈 남아있네요.



아크네 반팔 흰티 바로가기



아크네 스튜디오의 반팔 모델인

내쉬 페이스티 핫딜 직구 노렷던 분들은

포워드 할인코드 적용될때에

구경하러 가보시길...


모두 득템하세용~!


전 하나 건졌으니

후다닥 사라집니당~!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