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포터에서 50% 세일에

들어가면서 가격 좋은 애들 많이 떴네요.


포터에서 할인 행사할 때마다 뜨는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는

이번에도 핫딜 가격에 올라왔는데요.


위에 지퍼 없이 카드 공간만 있는 일단

가죽 지갑과 위에 지퍼 달린 모델

이렇게 2종류가 관세 내로 들어왔어요.



일단, 브라운 색상의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은

지퍼없이 기본 카드 슬롯만 있는

모델이에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보테가 제품을 오래전 부터 좋아해온

분들이 좋아하는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리테일가 250불인데

현재 50% 할인 들어가면서

125불에 떴네요. ㅎㅎㅎ



BOTTEGA VENETA Two-Tone Intrecciato Leather Cardholder



그 다음은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에서

지퍼 달린 모델이에요.


블랙 색상의 가죽으로 마감된 제품이고

위에 지퍼가 달려서

수납 공간이 하나 더 있어서

실용성이 있는 제품이죠.


지퍼 하나 달렸을 뿐인데,

리테일가에서 100불 가량 차이나면서

50% 할인했는데도 175불 나오네요.



BOTTEGA VENETA Intrecciato Leather Zipped Cardholder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은

남성 여성 관련 없이 많은 분들이 선호하지만..

색상에서 볼 때에 남성분 선물에 더 좋은 듯 싶네요.


미스터포어 50% 할인 프로모션 할 때에

구경가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