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핏플랍 핫딜이 뜨는 바람에

완전 흥분에서 후다닥 결제하고 났더니

이베이츠를 경유 못해서 살짝 슬펐어요.

ㅜㅜㅜㅜ



주문한 모델이 사이즈가 딱 한개 남아서

서둘러서 결제하는 바람에 ㅋㅋㅋ

이런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네요.


암튼! 어제 결제하던 중

누군가 댓글로 핏플랍 직구방법을 물어본 듯 싶은데..

저도 결제하는 중이라서

답을 바로 드리지 못했습니다. 



제 쇼핑도 소중해서..


암튼! 핏플랍 직구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아요.




일단 핏플랍 미국 공홈에 접속해야 겠죠?

한국 공홈이 아니라 미쿡이에요!



https://www.fitflop.com/us/en


가입하는 방법은

넘 쉬워서 뛰어 넘고!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을 담은 후

장바구니에 가서

오더 서머리 아래에 보면

프로모 코드 넣는데 있죠?


그곳에 적용 가능한 할인코드를 넣으면

아래와 같이 바로 할인 적용된 금액이 보입니다.


뒤에 핏플랍 할인코드 적용하는 칸이 없으므로

이 단계에서 적용하고 가야해요!


결제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기세어 페이팔로 결제하고자 하더라도!

체크아웃을 눌러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우린 미쿡인이 아니라서

미국 배대지를 써야 하니까요!


암튼 체크아웃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배달하는 주소를 적는 곳이 나타나는데요.



이곳에 본인의 정보를 넣어주면 됩니다.


타이틀에는

미스인지 미스터인지 미시즈인지

넣어주면 되는데..

머 잘못 넣어도 상관없구요.


순서대로

영문이름, 영문성, 그리고

폰넘버에는 순서대로 위와 같이 넣어주세요.




다음 밑으로 내려가면

배대지 닉네임은

여러 배대지를 돌려서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구분하는 네임을 넣어주면 되구요.

(옵션이에요)


그리고 배대지에서 복사한 주소를

그대로 콘트롤+C

V를 해서 넣어주면 됩니다.



예를 들어 제가 이번에 사용한 배대지는

위와 같이 투패스츠라는 곳이에요.


몰테일 같은 큰 규모가 아니라서

좀...배송이 저렴한 곳이라

최근 자주 사용하구요.

블프 때에는 그냥 왠만하면 큰 데 사용합니다.


그때 즈음은 다들 배송이 느린데...

그냥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보상 잘 되는 곳을

이용하구요.. 머 그렇습니다.


배대지에서는 모두

위와 같은 주소를 제공하고

이런 주소를 순서대로 복사해서 넣어주면 됩니다.




원래 핏플랍은 유로 배송이었는데..

어제 나온 핏플랍 할인코드가

추가 20% 할인과 무료 배송이 되는 코드였죠?


summer20이었는데

오늘 보니 summer30도 있더라구요.


지금도 적용되는지를 모르겠네요.


암튼 배송은 좀 오래 걸리더라도

무료 배송 이용한 후 다음으로 넘어갔구요.



다음은 핏플랍 직구방법에서

마지막 단계인 결제 수단 선택하는 화면이에요.


저는 해외 직구 때에 왠만하면

페이팔로 결제를 합니다.


문제가 있을 때에 페이팔에 신고할 수 있거든요.

시간은 걸려도 신용카드 상대하는 것보다는

페이팔을 통해서 진행하는게 훨씬 편해요.


암튼 페이팔을 선택해 주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최종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저는 페이팔의 인케이스톤과 루루를 구입했어요.

두켤레에 추가 20% 받아서

87.2불에 구입했네요.


아 잠깐 추가 노티를 언급하면

국내에서 너무 저렴하게 파는 것들은

짝퉁일 수도 있어요.


배송 후 짝퉁 진품 검색해서

꼼꼼하게 확인해 보세요.


암튼 이렇게한 후

위에 있는 화면에서

플레이스 오더를 꾹 눌러주면!




위와 같이 페이팔 창이 뜨구요!

페이팔을 로그인한 후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아래와 같이 주문이 완료됩니다.



주문한 내역은

핏플랍>나의 정보>오더히스토리를

보면 됩니다.


이상하게 트래킹이 떠도 이메일이 안오더라구요

어제 주문했는데 로그인해서 확인해 보면

트래킹이 뜬 상태였어요. 

ㅎㅎㅎ


얼릉 도착했으면~!


여기까지 미국 핏플랍 직구방법을 정리해 보았구요!

혹시 투패스츠 신규 가입할 분들은

추천인 아이디에


77sia


요거 넣어주세용~!



가입자에게는 2불 쿠폰이 저에게는 1불 쿠폰이 온데요.

핏플랍 오면 배송비 결제해야 해서!

투패 추천인 아이디 넣어주심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핏플랍 미국 공홈에서 직구하실 분들을 위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