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탈에서 다른 거 보다가

육스코리아 광고가 떴길래..

구경하다가 발견한 옷입니다.


가격 괜찮네요.

근데 한국 육스라서 슬프게도 관부가세 내야할 듯 싶고,

미국 육스로 돌려서 재고 있는지 알아보는게

좋을 듯 싶어요.


암튼 오늘은 팔목이 진짜 너무 아파서

일단 한국 육스 가격만 올려보면

마쥬 롱자켓이 전부 200불 이내로 들어와요.



아래 마쥬 코트는 목까지 버튼을 채울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카키 색이구요.

38 40


요렇게만 사이즈가 남아있네요.



마쥬 롱자켓 1



38은 한국으로 66 사이즈

40은 한국으로 치면 큰 66 그러니까 라지 사이즈에

가까운 사이즈니 참고하시구요!



요건 디자인이 넘 예뻐서

찜콩해둔 마쥬 코트인데요.


36 40

이렇게 사이즈 있네요.


36사이즈 스몰 사이즈래요

내일 아침에 다시 한 번 검색해 봐야겠어요.

확대해서 봤더니 옷감이 완전 좋아요.

ㅎㅎㅎㅎ


마쥬 롱자켓2



요건 안감이 오렌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 마쥬 코트네요.


예쁠 듯 한데..

내일 모델 착용샷을 좀

찾아봐야겠어용.


197불 

관세 내로 들어오면 완전 땡큐인 가격!


마쥬 롱자켓3



마쥬 원피스도

100불이내 들어오는게 많네요.

요건 90불!


지금 입기에 딱 좋은

반팔 마쥬 원피스 직구 상품!

힛! 요것도 찜콩 내일 미국 육스에서

다시 한 번 찾아봐야겠습니다.


마쥬 원피스 직구




요렇게 육스 코리아에서

마쥬 직구 핫딜 상품 중

괜찮은 것들 좀 오랫만에

곡갱이질 해봤네요.

^^;;;;


아..손목 터널 증후군....ㅜㅜㅜ

마우스 바꿔서 통증이 덜하긴 한데..

키보드를 많이 썼더니..다시 아파요.ㅜㅜ 흑..ㅜ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