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쓰기에는 과하지만

그래도 예뻐서 장식용으로 구비해 놓는

키친에이드 반죽기 스탠드 믹서가

현재 제조사 리퍼 제품이긴 하지만 199.99불에  떴습니다.


당연히 변압기 필요하구요.

용량 큰걸로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에요.


한국에서 키친에이드 반죽기 가격이

워낙 비싸다 보니

직구로 구입해서 변압기 사용하는 분들 많아서

변압기 파는데다 키친에이드 쓴다고 문의하면

판매자분들이 잘 알시더라구요. ^^;;;



이번에 이베이 핫딜 가격으로 나온 것은


용량이 6쿼터짜리이고

제조사 리퍼 제품입니다.



KitchenAid® Refurbished Pro 600™ Series 6 Quart Bowl-Lift Stand Mixer, RKP26M1X



판매자는 키친에이드 브랜드 셀러이구요.

아래에 리뷰 평가가 좋네요.


평소에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 반죽기에

군침 흘리셨던 분들 있다면

관세 내 가격일 때에

구입 고려해 봐도 좋을 듯 싶어요.ㅎㅎ



현재 색상 선택도 가능하구요.

미국내 무료 배송입니다.



저는 예전에 새상품으로 5쿼터 짜리 구입한 적이 있구요.

구입해서 제과 보다는 ㅋㅋㅋ

휘핑이나 수제비 등 1년에 한 번 해먹을 때에

반죽기 돌리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고

앞에 다른 장치 부착해서

음식물 커터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나중에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의 다른 용도를

블로그에 올려 볼께요!ㅋ


아! 일단 이 제품은 미국내 배송이 문제가 아니라

어마 무시하게 무거운 제품이기 때문에

배대지 배송료가 장난 아닌데요.


전에 항공으로 받을 때에는

50불이 훌쩍 넘는 금액에 50% 할인쿠폰 찬스를 사용해서

20불대로 결제 했어요.


전에 구입햇던 키친에이드 직구 배송비를

찾아보니...



전에 꼼지락 거리면서 썼던
포스팅이 아직 남아있네요. ㅎㅎ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심 좋을 듯 싶구요!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의 직구 핫딜 정도를

올려 보았습니닷!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