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조사 리퍼 제품이긴 하지만

소니 노이즈캔슬링 헤드셋인

WH-1000XM3 제품이 이베이에서

199.99불이라는 마법의 가격으로 떴습니다.


200불 내로는 내년 초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올해 중순 경에 드디어

이베이에 떡 하니 떴네요.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스윽 

구경가도 좋을 가격입니다.


쇼핑 중 제일은 아이쇼핑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Sony WH-1000XM3 Wireless Noise Canceling Over-Ear Headphones



암튼 일단 오늘 딜이 뜻 소니 WH-1000XM3의

장점은 가격이 진짜..

막 달려가서 결제해야할 것만 같은 관세 내 가격이라는 것.


그리고 셀러가 탑셀러인 세컨디피(secondipity)라는 것이

장점일 듯 싶구요.


(미국내 무료 배송은 당연한 거겠죠?)



단점이라 함은 이베이 발이라서

국내 소니 as가 불가능 한 것으로 알고 있고,

리퍼 제품이라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머..이런 저런 걸 감안해도

가격이 넘 좋다는 것이

이번에 나온 소니 WH-1000XM3 딜을 보고

손가락을 움찔 거리게 하는 듯 싶네요.


국내까지 배송비는 머..

고정비 배송으로 이용하면 10불 이내로 들여올 수 있어

배송비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이것저것 요모조모 따져서

합리적인 구매 하시길...


우리나라에서 이런 리퍼딜이 좀 있으면 좋을 텐데..

왜 이런 유통시장이 안열리는지 모르겠네요.

ㅜㅜㅜㅜ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인 1000XM3의

직구 핫딜 기다리셨던 분들은

가격 참고 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