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싼데 비싼...그런 보테가베네가의

인트레이치아토 파우치 클러치가 518유로로

40% 할인된 가격이 떴습니다.


유로 가격으로 1000유로 넘는 제품이었는데,

40% 할인되면서 상당히 낮은 가격에 메치스에서 딜이 떴네요.


싸지만...비싼 머. 그런 가격이죠?

ㅎㅎㅎㅎ


보테가베네타의 고유한 격자문늬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색상은 레드 색상만 이 가격입니다. 


다른 색상은 뜨지도 않지만...

요 색상 넘 예뻐서 찜콩해 놓은 제품이였는데..

이번에 알림이 떴네요.



BOTTEGA VENETA Intrecciato leather pouch




매치스패션에서 40% 프로모션을 시작하면서

200유로 이상 구입은

무료 직배송 되기 때문에, 별도의 배송비는 없구요.


관세는 없고, 부가세 10% 추가 지불해야 합니다.

세금포함한 총 가격은 아래와 같이

569.8유로 나오네요.



보테가베네타의 파우치를 눈여겨 봐둔 분들이 있다면

셀 가격 떴을 때에 구경하러 가보심

좋을 듯 싶구요.



요렇게 흰색 정장 의상에

빨간색 보네가베네타의 파우치를 매치하니

포인트 되고 완전 예쁘네요. 

ㅜㅜㅜㅜ


그만 사야 하는데...

가방은 사도사도..정말 끝이 없다는...

매치스의 프로모션도 끝이 없이 나오구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