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달 나오는 흠 할인코드가

이번달에도 나왓네요.


75불 이상 구입시 

아래에 있는 코드 중복되면서

79.99불 담았더니 54.39불까지 나오네요.


여름에 입을 원피스 두어벌 구입하기에

괜찮은 가격이니 득템하시길!



[h&m 6월 할인코드]


15% 할인코드: 3393

20% 할인코드: 3399


일단 요즘 한번에 훅 벗어다가

훅 입을 수 있는 원피스가 넘 편해서

요 h&m 할인코드 나오길 기다리고 있엇는데요.


두벌 담고 79.99불 나왔는데

아래 처럼 코드 2개 할인코드

중복 적용해 주었더니

가격 완전 괜찮네요.



미국 h&m 공홈 바로가기



일단 저는 원피스 류로 보고 있는데,

각자 필요한 카테고리 찾아서 구경해 보세요.


한 여름에 입을거 생각하고 있어서

큰 나시 원피스 생각하고 있는데,

예쁘고 저렴한게 많아서 좋아요.


아래 흰색 원피스 괜찮죠?

뉴시즌 상품이라는데 가격 h&m꺼로는

가격이 좀..비싸서..ㅎㅎㅎㅎ

패쑤.



일단 전 왼쪽에 있는 코튼 원피스하고

짧은 미니 원피스 담아놨네요. ㅎㅎㅎ



음...요 푸른색 무늬 잇는 드레스도.

괜찮을 듯 싶은데..

왠지 큰 키가 아니면 입기 부담스러울 듯 싶구요.


h&m 6월에 나온 할인코드 찾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도 인터넷 막 뒤져서 찾았는데..

할인률 좀 더 큰거 나올 일은 없겠죵..? ;;;;


아..이거 미국 흠 공홈꺼에요!

한국 노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