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히히히!

왔어용~!


지난 6월 초에 50%+20% 중복 할인할 때에

구입했던 핏플랍 루루글리츠 샌들 직구한 것이

드디어 오늘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슝~! 도착했습니다.


집에 있다가 바로 신어보고

혼자 흡족해 했어요.


후훗!




발 사이즈는

240~245 신는데.

7사이즈 신으니까

똭! 맞네요. ㅎㅎㅎ


앞에 저만큼 다들 남는거 맞죠?

발가락이 짧은 거 아닌가 하고

혼자 소심해 하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요게 바로 핏플랍 루루 글리츠 바닥 ㅎㅎㅎ

미국 공홈에서 구입했으니

짝퉁 걱정 안해도 되서 좋았구요.


가격 완전 좋게 사서 기분 좋았어요.


중복 할인에다가, 이베이츠 환급된 것으로 결제하고

투패스츠를 통해 배송했는데,

저번에 올린 포스팅 보고

어떤 좋은 분이 저 투패스츠 추천인으로 넣어줘서

추천인 할인쿠폰 받아서

완전 좋은 가격에 득템한 이번 직구입니다.


이글 보신다면 감사드려용~!

복받으실거에요~!



발 옆쪽 찍어 보면 요렇게

아직 발톱에 매니큐어를 안발라서

휑하지만..

요렇게 발꿈치까지 딱 맞아서

완전 편해요.



앞으로 발이 몰리지도 않고,

굽이 높은데,

발바닥이 폭신폭신

편해요. ㅎㅎㅎㅎ


역시 핏플랍! 최고!

늘 배신하지 않는 구려!



이번에 루루플리츠 핏플랍 브랜드는

로즈 골드 색상을 구입했구요.


크로스랑 고민하다가 불편할까봐

슬라이드 구입했는데..

슬라이드 안쪽이 살과의 마찰을 없애려고

요렇게 부드러운 질감이 마감된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딱 신으면 발등도 편안하고,

싸구려 신발처럼 

발등이 마찰  때문에 막 벗겨지거나

물집 잡히는게 없습니다.




완전 편한 핏플랍 후기!

디자인별로 구입해도 후회하지 않을 듯!


이번에는 요렇게 핏플랍 두결레로 마무리 지어야 하는데..

자꾸 은색 샌들이 갖고 싶은 건 뭔가요. 

ㅎㅎㅎㅎㅎ


여기까지 핏플랍 루루글리츠 직구 후기였습니다.


[구입한 핏플랍 미국 공홈 주소]



즐거운 해외직구하세용~!

그리드형